2016년 4월 24일 일요일

원주시 2월 구인·구직 해피데이(Job-Happy Day) ! 추천드려요

바로 『구인·구직 만남의 날』일구데이 행사가 열리는 날이죠!
한 눈에 보기 너무 편리하죠?김밥전문가, 주부일자리, 청소/미화 , 중장년 일자리, 조선소 일자리 이렇게전문적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더 꼼꼼히 볼 수 있겠죠?
예전에 저희 엄마는 생활정보지 가져와서 직접 보고 체크하고 그랬었는데요즘은 이렇게 간단하게 PC나 모바일로도 구인구직을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살롱드 수이비 1호점은 가든의 느낌으로어마어마하게 좋은 환경이랍니다.
구인이 필요한 과천 내의 사업주와 취직 희망자들이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신입, 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업 상담과 성공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과천시의 지원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구인구직을 하려는 동네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그 다음 어플을 실행 하여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
구인구직쇼파에 앉아서~ 밥먹으면서도~ 이동을 하면서도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모바일 어플로찾아보아도 좋답니다 ^^저처럼 애들 학교 보내놓고 소 일 거리 찾는 분들도 벼
이런 벼룩시장 구인구직 기업회원들을 위한 꿀TIP들을 다 알고 받고 싶지만,
결제 금액은 줄어드니 당연히 경제적인 부담감도 줄어들 뿐 아니라,
글에서 "근무위치" 바로 옆의 지원방법을 누르면 문자지원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전화 할 필요 없이 문자로 지원한다고 할 수 있는 이렇게 편리한 방법이 있다니구인구직을 하면서 문자로 지원 할 수 있을 줄 은 몰랐네요^^바로 문자로 연결되어서 내용만 기입해서 보내면 된답니다!!!저는 집 근처의 편의점이 맘에 들어서 문자지원을 했답니다!
양배추는 감칠맛과 식감을 위해 기름을 두른 팬에 데리야끼소스를 넣고 볶아서 넣어줬어요.
똑같이 주부일자리를 누른 후 지역을 일하려고 하는 곳으로 설정 하면 되는데요저는 저희 동네인 서울시 광진구로 맞춰 놓고 검색을 눌렀답니다.
아이들도 하교하고 나서 바로 학원가니까 저도 나가서 간단한 일이라도 해보면 어떨까하고 생각을하다가 벼룩시장 어플로 쉽게 구인구직 알아봤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